반응형

전역이 44일 남았습니다.

같은 부대에서 근무하는 동기랑 같이 저녁을 먹기로 해서

서로의 집에서 중간 지점에 있는 강남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만나서 조용하면서도 맛있는 곳을 찾다가 여기가 눈에 띄더군요.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이때가 5시인가 6시쯤이였는데

겉에서 보기엔 사람이 너무 없어서

맛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사람이 적당하게 있는 수준이더라고요.

 

이렇게 단 둘이 만나서

사진도 찍고,

메뉴도 고르고,

ㅋㅋㅋ

생각보다 메뉴가 저렴하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시켰는데

그때 시킨게

차돌삼겹은 없어서 패스,

차돌박이랑 부채살

차돌초밥이랑

야끼오니기리,

야끼치즈를 골랐습니다.

메뉴는 제가 실수로 지웠는지 다는 못 찍었네요.

 

먹고 더 시킬 생각에 

1인분씩 시킨건데

양이 꽤 나오더군요.

고기도 품질도 좋고 맛도 좋고 ^^

치즈는 언제나 진리고,

 

사실 스시를 먹을까 고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차돌초밥 보고 여기로 왔는데,

과연 차돌초밥은 대단하더군요 ㅋㅎㅎㅎ

구운 차돌박이를 초밥에 와사비 살짝 얹혀서 

고추 송송, 마늘 송송 들어있는 간장에 찍어서 먹으니

 

크... 코가 뻥 뚤리는 와사비의 향이 코를 확 찌르고,

부드러운 차돌이 고슬고슬한 쌀알과 짭짜름한 간장과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완전 감동이였어요.

 

먹느라 바빠서 차돌초밥 못 찍은 거는 비밀 ㅋㅋ

후식으로 11번 출구 방향으로 걸어가면 나오는 던킨도너츠에서

저는 플랫 화이트랑 애플파이,

친구는 플랫 화이트랑 미니 초코 도너츠를 시켰습니다.

애플파이가 진짜 맛있더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기름과 치즈로 느끼해진 입을 

애플파이의 산뜻한 달콤함과

플랫 화이트의 부드러운 우유맛이 

싸악 씻어줍니다.

 

강남에서 거하게 먹고 잘갑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Ahan

책, 영화, 게임! 인생의 활력 요소가 되는 취미들을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