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가 다시 극성이다.

어서 끝났으면 하는데 끝이 보이지 않는다.

 

아무튼 오랜만에 친구의 얼굴을 보러 오산에 왔다.

텍사스에서부터 긴 인연을 이어온 이놈이 

오산에서 제일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을 찾았다고 여기로 끌고 왔다.

오늘 간 식당의 이름은 '찬스 불고기 부리또'!

(텍사스는 고기 요리 말고도 멕시코 음식이 정말 맛있다.

원래 멕시코 땅이었어서 그렇다.)

 

 

 

 

 

기본 메뉴는 아래의 메뉴판과 같다.

추가로 메뉴가 더 있는데 그건 못 찍었다.

세트 음식을 시킬 경우 500ml 음료가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1리터짜리를 주셨다.

 

 

 

 

우리가 시킨것은 메뉴판에 없고 

키오스크에는 있는 '둘이 못 먹는 2인 세트'였다.

구성은 부리또 2개, 퀘사디아, 불고기 타코 2개, 나쵸 2인분에 음료수 한 병이다.

근데 여기에 추가로 하와이안 타코와 돈가스 부리또를 시켰다.

 

 

 

 

 

 

 

 

 

 

 

 

 

 

확실히 맛은 한국에서 먹었던 그 어떤 멕시칸 음식보다 맛있었다. 

나쵸가 조금 오래 튀긴 느낌이 있지만

그 외에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서 살짝 달짝지근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다.

보기에는 적어 보여도 성인 남자 3명이 먹다가 한 피스씩 남겼다 ㅋㅋㅋ

양과 맛 둘 다 만족했다.

 

 

아한의 평점: ★★★

근래에 간 멕시칸 음식점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서울에 있었으면 잘 나갔을 거 같다.

살사 소스 좀 더 줬으면 좋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Ahan

책, 영화, 게임! 인생의 활력 요소가 되는 취미들을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