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들과 명동에서 밥을 먹게 되었다.

명동에 있는 맛집들을 가려다가 가는 곳마다 대기열이 1시간이라서

비교적 한가한 딘타이펑으로 오게 되었다.

 

 

 

메뉴판을 찍지 못했지만 일단 2인 세트, 샤오롱바오(소룡포), 우육면을 시켰다.

2인 세트에는 샤오롱바오, 매운 새운 완탕, 비타민 볶음, 우육면 그리고 새우볶음밥이 있다.

내가 찍은 거는 조명을 등져서 그런지 어둡게 나와서 친구 사진을 빌려왔다 ㅎㅎ

 

 

 

 

야채 볶음이 비타민 볶음,

빨간 소스에 적셔진 만두가 매운 새우 완탕이다.

 

 

 

맛이 육개장과 갈비탕의 중간에 있는 우육면.

해장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다.

 

 

언제나 맛있는 볶음밥 :0

 

 

 

요건 추가로 시킨 새우 샤오마이

생긴 것만큼이나 풍부한 새우맛이 일품이었다.

 

 

 

 

샤오롱바오!

개인적으로는 샤오롱바오 샘플러로 시키는 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다.

닭고기, 새우, 자연송이, 게살, 돼지고기 샤오롱바오 중에서 자연송이가 제일 맛있었다.

 

 

 

더보기

샤오롱바오(소룡포) 먹는 방법

 

샤오롱바오는 안에 뜨거운 국물이 있는 만두이기 때문에

그냥 입에 넣으면 입천장을 데일 위험이 있다.

 

1. 우선 샤오롱바오를 집어서 탕츠(숟가락) 위에 얹는다.

 

   

 

2. 생각채를 식초+간장 소스를 듬뿍 적셔서 올린다.

 

 

 

 

3. 그리고 만두피를 찢어서 국물을 마신다. (사실 취향 차이이긴 한데 나는 생강채 없이 국물을 먹는 게 좋았다.)

 

 

 

아한의 평점: ★★★☆☆

가격도 비싸고 맛은 그럭저럭이다.

비주얼은 훌륭한 편이다.

 

위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Ahan

책, 영화, 게임! 인생의 활력 요소가 되는 취미들을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