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hobbyatelier.tistory.com/64

 

[상암/DMC] 상암동 대표 카레집, 내원(乃源)을 내원하다

잦은 야근으로 대체휴무일을 얻게 되었다. 덕분에 평일에만 열어서 방문하지 못했던 상암동/DMC역 대표 맛집을 갈 수 있게 되었다 ㅎㅎ 일식 카레집인데 내가 가봤던 카레가게들 중에서 손에 꼽

hobbyatelier.tistory.com

↑↑↑↑↑↑

자세한 내원의 정보는 상기 링크로~

 

 

벚꽃도 지고 개나리도 질 무렵

오랜만에 내원을 재방문하기로 했다. 

갈비 카레가 먹고 싶어서 여자 친구도 꼬셔서 갔다 ㅎㅎ

 

 

하지만 왠걸.... 갈비 카레가 없어졌다고 한다.

그래서 돈까스 카레와 치킨 카레를 시켰다.

 

 

반찬은 무절임과 김치는 동일하지만

지난번과 다르게 이번에는 양배추 절임이 있다.

 

사각사각 씹는 맛이 있는 양배추 절임이었다.

조금 더 맛이 찡했다면 카레 먹을 때 좋았을 거 같다.

그래도 새콤달콤 너무 맛있다 ㅎㅎ

 

 

 

 

 

 

 

 

 

돈가스 카레는 8,000원이라는 가격에 믿기지 않을 양이였다

큼직하다. 그리고 돈가스랑 카레랑 절묘하게 어울려서 맛있었다.

 

치킨 카레는 저렇게 통으로 튀긴 닭다리 두 개가 담겨서 나온다.

여기 사장님이 튀김요리를 전반적으로 잘하신다.

조금 먹기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패스~~

 

오늘도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다.

 

다음에도 와야지!

 

아한의 평점:

 

---위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Ahan

책, 영화, 게임! 인생의 활력 요소가 되는 취미들을 하자!

,